비회원

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게시판 상세
    결제를 완료했는데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티타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17 21:40: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1

    일반적으로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주문자 휴대전화 정보로 주문번호가 발송됩니다.


    그러나 결제 도중 창이 종료되었거나 오류가 발생하여 주문이 정상 접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혹은 주문서나 회원 정보에 연락처를 잘못 기입하신 경우에도 알림톡/문자메시지 수신이 불가하니, 추가 확인이 필요하시면 

    카카오 상담톡 @티타드 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평일 09:00~17:30 | 점심 11:30~12:30)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