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티타드 추천해요!!! 온 가족 모두에게 좋은 샴푸입니다. 두 아이들이 초등 고학년이 되
    NAME 선**** (ip:)
    POINT 5점
    DATE 2022-03-17 21:07:07
    VOTE 추천하기
    HIT 236


    티타드 추천해요!!!
    온 가족 모두에게 좋은 샴푸입니다.

    두 아이들이 초등 고학년이 되니 2차 성징과 함께 예전보다 머리카락이 오일리하고 정수리 냄새도 나더라구요.
    몇년간 잘 써왔던, 나름 우리 가족에게 검증된 샴푸를 재구매할까? 고민하다 뽀송하고 개운한 샴푸를 찾다가 발견한 티타드 헤어 제품.

    눅눅한 유분기, 떡짐, 더운 두피열, 정수리 냄새.
    두피가 보내는 이상신호 모두 해당되더라구요.
    사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뭔가 기름진건지 모발에 힘이 없어진건지...샴푸는 동일한걸 쓰는데 두피, 헤어 컨디션이 안좋은 상태로 미묘하게 바뀌어 있었어요. 펌 염색으로 모발 손상도 되어있구요.

    구매전 솔직히 잠시 고민한 포인트!
    딥클렌징 샴푸여서 유분기 모두 쏙 빼내서 푸석해지는건 아닌가 우려했는데...고민한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상쾌하게 딥클린한 느낌에 전혀 푸석하지도 않고 모발도 아주 적당한 건강한 상태인것 같아요.

    1.샴푸
    투명 액상인데 비교적 거품이 잘나요.
    저는 티타드 사용법을 준수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그 사용법이 사실 미용실에서 받는 두피케어법과 유사하거든요.
    충분히 마사지하고 반응하도록 3분 기다리는 방식.
    한가지 헤어샵에서 소개받은 팁을 더하자면 저는 본 세탁 전 애벌빨래하듯이 충분히 물을 적시고 두피에 샴푸를 소량으로 마사지 후 헹구고 나서 다시 샴푸를 해요.
    그러면 머리기름이 한번 씻겨져 나가서 동량의 샴푸로도 더 많은 거품도 나고 세정력도 좋아지거든요.
    최소 몇분 반응시켜 두피 각질과 때를 녹이는거 중요할듯 합니다.

    그리고 맘에 들었던건...
    샤워하고 샴푸할 때 모공이 모두 열리고 그 때 피부에 접하는 물질의 체내 흡수율이 높아진다고 하죠.
    그래서 저는 샤워 헤어 얼굴에 사용하는 제품 성분도 따져보고 사용하는 편인데 티타드 제품은 97% EWG등급이니 성분까지 안심입니다.

    2. 데미지 트리트먼트
    이 제품은 다른 트리트먼트와 달리 꾸덕하거나 끈적이지 않아요. 특히 손상된 헤어 끝부분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무슨 느낌인지 아실거예요.
    그래서 이런 제형? 느낌?은 처음이라서 이거 효과가 있을까? 좀 의구심이 들었는데...샴푸 후 머리카락을 말려보니 트리트먼트 효과가 확실합니다.

    전체적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니 저녁까지 뽀송뽀송하고 머릿결도 건강해요. 초딩 딸 아이도 단번에 좋다고 하네요. 온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효과와 안정성 모두 만족해요.

    3.치약
    솔직히 입냄새 나지 않게하는 치약이라고해서 엄청 맵고 임냄새는 막지 못하겠지 생각했어요.
    그런데 맵지도 않고 정말 양치하고 잠들면 아침에 입냄새 나지 않네요.
    개운합니다.
    기대않고 셋트로 사봤는데 만족스럽네요.

    지인분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서 사용 1주일도 지나지 않았는데 몇세트 더 구매하러 왔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 헤어샵 가서 두피 클리닉 한번만 받아도 몇만원인데 집에서 꾸준히 관리하니 이 정도 가격은 괜찮아요.
    아**처럼 더 비싼 제품 생각하면 더욱 그렇구요.
    고민마시고 사용해보시길.
    FILE review_14706_image1.jpg , review_14706_image2.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