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사전체험단 7일 사용 후기] 기존 티타드 베르가못 샴푸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NAME 전**** (ip:)
    POINT 5점
    DATE 2022-05-03 22:35:37
    VOTE 추천하기
    HIT 37




    [사전체험단 7일 사용 후기] 기존 티타드 베르가못 샴푸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 신제품 레몬밤은 조금 더 디테일하게 효능이 추가된 상품으로 느껴집니다.
    몇 년 동안 짧은 머리만 하다가 작년부터 머리카락을 기르고 있었는데 기장으로 인해 무거워서 그런지 뿌리 볼륨이 쳐지는 상황을 보며 고민하던 찰나 레몬밤 사용하니 신기하게 뿌리 볼륨이 살아남을 느낍니다.

    솔직히 샴푸로 볼륨이 살면 얼마나 살겠나 약간의 의심도 있었으나 레몬밤과 기존 티타드 샴푸 사용 후 다름을 확실히 느꼈어요!!! 뿌리볼륨 지속력도 꽤 오랜 시간 지속되었습니다.

    이건 제가 있는 곳의 기온과 환경에 영향을 받으니 지극히 제 개인의 생각입니다.(드라이시 머리를 숙이고 더운 바람으로 말리고 마무리 단계에서 찬바람으로 말려주면 지속력은 더욱더 배가 됩니다.)
    저에게 향은 기존 티타드 샴푸가 더 취향에 맞는 거 같습니다. 정확한 체킹을 위해 제품을 받은 4월 23일부터 아침,저녁 하루 2번씩 한번 샴푸에 애벌샴푸까지 2번씩 사용했어요 요즘처럼 두피 고민이 커지는 시기에 티타드 레몬밤이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FILE review_16724_image1.jpg , review_16724_image2.jpg , review_16724_image3.jpg , review_16724_image4.jp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