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TITAD

    안녕하세요, 티타드입니다.

    티타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 6월 25일부터 이용약관이 변경됨을 공지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티타드가 되겠습니다.

    • 1. 개정약관

      티타드 이용약관
    • 2. 약관 개정 일정

      - 공지 기간 : 2022년 5월 27일
      - 시행일 : 2022년 6월 25일
    • 3. 대상고객

      티타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titad.kr) 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 4. 변경 사유

      - 제26조 할인 쿠폰에 관련된 조항 개정
      - 제27조 멤버십에 관련된 조항 개정
      - 제28조 개인정보의 위탁 처리에 관련된 조항 개정
      - 제29조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에 관련된 조항 개정
    • 5. 변경 내용

    변경 전 변경 후
    제26조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제도의 운영) ① 몰"은 "이용자"의 재화 구입, 이벤트 참여, 멤버 등급 변경 및 유지에 따른 "몰"의 회원에 대한 혜택 정책에 따라, 비광고성 쿠폰/적립금/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② 해당 정책에 따라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지급 및 만료 안내를 카카오 알림톡, 문자, 메일 등의 수단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③ 혜택은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되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쿠폰/적립금/마일리지의 제공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용 약관 또는 "몰"의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6조 (할인 쿠폰) ① 할인쿠폰은 “몰”이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몰 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는 “몰”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회원의 구매횟수, 구매금액, 최근 구매일, 최근 접속일, 회원등급 혜택, 회원등급 변경 등에 따라 발급될 수 있습니다.
    ②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자동적으로 소멸합니다.
    ③ 할인쿠폰은 “몰”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몰”을 통한 상품 등 구매 외에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몰”은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몰”은 이를 회수할 수 있으며, 해당 할인쿠폰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몰"은 "이용자"가 직접 다운로드 받은 쿠폰,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받은 쿠폰, 이벤트에 참여하고 받은 쿠폰 등 "이용자"가 본인의 의사로 지급받게 된 쿠폰에 대하여 SMS, 알림톡, 이메일 등으로 사용/소멸 내용을 이용회원에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제27조항 없음) 제27조 (멤버십) ① “몰”에서 회원이 상품 등을 구매한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이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등급 산정기준, 혜택에 관한 제반 사항은 홈페이지 내 별도의 화면 (멤버십, FAQ) 에 공지하며, “몰”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이용자”의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 등급을 부여하며, 회원 등급에 따라 회원에게 부여하는 혜택에 관하여 회원에게 sms, 알림톡, 이메일 등으로 발급, 만료와 같은 관련 정보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등급 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등급을 높이는 행위가 발각된 경우, 공식 제휴처 외 불법 재판매 목적으로 구매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몰”은 해당 등급의 삭제 및 해당 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정지, 탈퇴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28조항 없음) 제28조 (개인정보의 위탁 처리) ① "몰"은 서비스 제공 및 향상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몰"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탁자 : ㈜루나소프트
    - 개인정보제공처 : ㈜카카오
    - 위탁업무 내용 : 카카오톡 알림톡(정보성 메시지) 발송 업무 및 톡 기반 상담 서비스 제공
    - 수집항목 : 휴대폰번호, 주문정보, 배송정보
    - 보유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법정 보유기간
    2. 수탁자 : (주)UBASE
    - 개인정보제공처 : (주)UBASE
    - 위탁업무 내용 : 서비스 신설 및 개선, 전화 및 음성 메시지 발송, 안전한 상거래를 위한 거래모니터링업무, 고객상담업무
    - 수집항목 : 휴대폰번호, 주문정보, 배송정보
    - 보유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법정 보유기간
    3. 수탁자 : (주)크리마팩토리
    - 위탁업무 내용 : 회원정보 DB 수집, 상품 리뷰 업무, SMS 발송, e-mail 발송, 팝업 안내
    - 수집항목 : 고객명, email 주소, 휴대전화번호, 구매정보(일시, 상품명, 배송정보, 등급)
    - 보유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법정 보유기간
    (제29조항 없음) 제29조 (카카오톡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①"몰"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와 고객 혜택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몰"은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 만약 카카오톡 상담톡을 와이파이나 PC가 아닌 이동 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